필라 기독교 방송국 5월 정기예배
필라 기독교 방송국은 5월 7일(월) 저녁 7시 30분에 필라 기독교 방송국에서 5월 정기예배를 드렸다. 조준 목사와 방송국 찬양팀의 인도로 예배를 시작했으며 박등배목사(서머나교회 담임목사/방송국사장)가 예배를 인도했다.
박상익 장로(필라영생장로교회/방송국 이사장)가 기도를 드렸으며 박등배목사가 요한복음 5장 41절-47절 말씀으로 성경봉독을 하였고 유영일목사(주사랑교회 담임목사)가 "너희 속에 없음을 알았노라"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 통성기도시간에 첫째 기독교방송국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청취방법 개발과, 기독교방송 일반 AM/FM 방송을 위하여, 둘째 필라 인근 지역 교회들의 부흥과 지역 복음 전파와 미국과 한국을 위해, 셋째 후원교회들, 목사님들과 천사회원 동역자들과 후원기업들을 위해 합심해서 다같이 기도후 다같이 '좋으신 하나님' 찬양을 드렸다.
또한 박상익 장로는 8월 19일(주일) 오후 7시에 Kenneth Israel 교회에서 개최될 기독교방송 후원을 위한 음악회가 잘 준비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함께 기도해 줄것을 당부하였다.
이어서 강승호목사(순복음중앙교회담임목사/방송국 이사)가 헌금기도를 드렸으며 광고시간에 박등배목사는 참석한 목사님들과 장로님들,방송후원자및 동역자들과 천사회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또한 필라기독교 방송국은 선교보고 후원교회 방문을 준비하며 다음 방송국 정기예배및 기도모임은 6월 4일(월) 저녁 7시 30분에 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광고후 다같이 찬송가 ' 빛의 사자들이여' 찬양을 드렸으며 끝으로 안영균목사(필라한인침례교회 원로목사/방송국 상임고문)의 축도로 5월 정기예배를 마쳤다